https://www.hackingwithswift.com/100/swiftui/25
100 Days of SwiftUI – Day 25 – Hacking with Swift
www.hackingwithswift.com
최근 진행했던 Project 1-3를 또 한번 훑은 뒤 과제를 작성했습니다. 아마도 일부러 이렇게 디자인했겠죠. 여튼 이런저런 실습을 자꾸 하다보니 분명 설명했지만 잊고 있었던 것들을 다시 확인하게 됩니다. View 내에서는 @State로 지정하지 않으면 property를 변경할 수가 없습니다. 대체 어떻게 구현한 걸까 궁금해지네요. 분명 Swift 문법으로 했을 것 같은데... 잘 모르겠습니다. IDE가 처리하고 있을 수도 있구요. State도 View도 SwiftUI에 구현되어 있으니 일단은 알 수 없습니다.
과제로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작성하게 됩니다. 앱이 가위바위보 중 하나를 내고 이겨야하는지 져야하는지를 지정해주면, 사용자가 그에 맞는 걸 내는 방식입니다. win/lose를 if문으로 구현해보라는 힌트가 있었지만, enum성애자인 저는 Move라는 enum을 정의해봤습니다.
https://github.com/utrpanic/today-what-else/commit/916e54199d1cf5e81451f27fa8aa4910e28b2c00
Day 27. Project 4, part 2 (0) | 2020.03.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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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y 26. Project 4, part 1 (0) | 2020.03.12 |
Day 24. Project 3, part 2 (0) | 2020.03.09 |
Day 23. Project 3, part 1 (0) | 2020.03.08 |
Day 22. Project 2, part 3 (0) | 2020.03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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